AI 통합 챗봇

HDtelecom은 최초의 하드웨어 통합 다국어 (방글라어, 영어, 한국어, 일본어 & 다른 언어도 확장 가능한) 챗봇을 제공합니다. 빅 데이터, NLP, ML & 음성인식 기술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고자 합니다.

AI INTEGRATED CHATBOT

사용한 기술

Machine Learning (ML)

머신 러닝 (ML)

Natural Language Proccessing(NLP)

자연 언어 처리 (NLP)

Our Own Algorithm

알고리즘

Speach Recognition(STT & TTS)

음성 인식 (STT & TTS)

달성

HDtelecom은 최초로 하드웨어 통합 챗봇을 도입해 빅데이터, NLP, ML & 음성인식 기술의 모든 기능을 활용합니다.

회화

Willy와 대화할 때 의사소통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다양한 잡담을 재미있게 나눌 수 있습니다.

다언어

willy는 다국어가 가능합니다. 현재 벵골어, 영어, 일본어 ,한국어가 가능하며 다른 언어로도 확장될 수 있습니다.

최초의 3D 모델 및 하드웨어

Willy는 HDTelecom에서 하드웨어 기반 3D 모델과 통합된 챗봇으로 다국어를 지원하는 몇 안 되는 챗봇 중의 하나입니다. 자사에서 생산하는 모든 안드로이드 단말과 사용자의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설치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빅데이터 작업

우리는 최근 빅테이터 & NL을 활용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대중의 의견과 대화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데이터가 많을수록 willy의 성능이 향상될것입니다.

일상적인 작업

이제 알람을 예약하고 알림 일정을 예약하고, 봇에게 검색, 전화걸기, 앱열기등을 요청할수 있습니다.

개발 프로세스

line image

작업 절차

사용자 호출

사용자가 콜 센터에 연락합니다

01

기록

향후 ML / AI 구현을위해 모든 대화를 녹음합니다

02

변환

모든 음성대화를 텍스트로 변환합니다

03

DB에 저장

모든 대화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04

line center

05

ML 구현

패턴 이해를 위해 녹음된 모든 대화에 ML을 적용합니다

06

AI 구현

ML 기술을 이용해 사용자의 질의에 자동으로 응답합니다

07

자동답변

데이터 및 패턴이 충분하므로 모든 질문&답변을 자동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08

TTS

텍스트에서 음성까지 구현은 동일한 프로토콜에 따라 수행될 수 있습니다